재생 중 문제가 있다면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세요.
꼭 6 가지 사항 모두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1. 빔프로젝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설정 > 전체 설정 > 일반 > 고객지원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자동 업데이트'로 해두시길 권장드려요.
2. 기기 재부팅
3. 왓챠 홈에서 리모콘의 '이전' 버튼 5초간 누르기
4. 빔프로젝터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리모콘의 '전원' 버튼 5초간 누르기
5. Wi-fi 환경인 경우, 다른 Wi-fi 또는 LTE에서 재생 시도
6. Wi-fi 환경인 경우,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후 재생 시도
위와 같이 진행하신 후에도 재생이 원할하지 않다면 아래 [문의 등록 > 재생 및 사용 오류 > 재생 오류]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