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오류가 해결될 때까지 아래 6가지 방법을 순차적으로 진행해 주세요.
예시) 1번으로 해결 안되면 2번 진행 > 2번으로 해결 안되면 3번 진행 > ...
1. 빔프로젝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설정 > 전체 설정 > 일반 > 고객지원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최적의 감상을 위해 소프트웨어는 항상 최신 버전으로 유지해 주세요. ('자동 업데이트' 설정을 권장드려요.)
2. 기기 재부팅
3. 왓챠 홈에서 리모콘의 '이전' 버튼 5초간 누르기
4. 빔프로젝터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리모콘의 '전원' 버튼 5초간 누르기
5. Wi-fi 환경인 경우, 다른 Wi-fi 또는 LTE에서 재생 시도
6. Wi-fi 환경인 경우,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후 재생 시도
모두 진행한 이후에도 이용이 원활하지 않다면 아래 [문의 등록]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