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오류가 해결될 때까지 아래 6가지 방법을 순차적으로 진행해 주세요.
예시) 1번으로 해결 안되면 2번 진행 > 2번으로 해결 안되면 3번 진행 > ...
1. 리모컨 홈 버튼 두 번 누르기 > 종료할 앱으로 이동 > 왓챠 선택 > 리모컨 위로 스와이프 > 왓챠 앱 재실행
2. 기기 재부팅
3. 왓챠 앱 삭제 후 재설치
4. 기기 설정 > 시스템 > 유지보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 진행
5. Wi-fi 환경인 경우, 다른 Wi-fi 또는 LTE에서 재생 시도
6. Wi-fi 환경인 경우,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후 재생 시도
모두 진행한 이후에도 이용이 원활하지 않다면 아래 [문의 등록]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