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은 경우 ‘결제에 실패했어요’ 안내가 뜰 수 있어요.
1. 진행 시 네트워크가 일시적으로 끊겼을 수도 있어요. 네트워크 정상 연결 확인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2. 구글 Play 스토어 앱에 등록된 결제 수단이 정상적으로 결제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 주세요.
3. 구글 Play 스토어 앱의 데이터를 삭제해 주세요. (설정 > 앱 및 알림 > Play 스토어 선택 > 데이터 지우기)
4. 진행 과정에서 구글 플레이 계정의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한 경우, 구글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비밀번호 초기화를 진행해 주세요.
위의 네 가지 내용을 확인한 후에도 진행에 어려움이 있다면, [문의 등록 > 결제]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