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 중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세요.
꼭 6 가지 사항 모두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1. 기기 재부팅
2. 기기 펌웨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3. 기기 설정 > 앱 > 왓챠 선택 > 데이터 및 캐시 삭제
4. 왓챠 앱 삭제 후 재설치
(왓챠 앱이 기기에 설치되어 있는 기본 앱인 경우 앱 삭제가 불가할 수도 있어요)
5. Wi-fi 환경인 경우, 다른 Wi-fi 또는 LTE에서 재생 시도
6. Wi-fi 환경인 경우,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후 재생 시도
위와 같이 진행하신 후에도 재생이 원할하지 않다면 아래 [문의 등록 > 재생 및 사용 오류 > 재생 오류]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