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오류가 해결될 때까지 아래 6가지 방법을 순차적으로 진행해 주세요.
예시) 1번으로 해결 안되면 2번 진행 > 2번으로 해결 안되면 3번 진행 > ...
1. 기기 재부팅
2. 기기 펌웨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3. 기기 설정 > 앱 > 왓챠 선택 > 데이터 및 캐시 삭제
4. 왓챠 앱 삭제 후 재설치
(왓챠 앱이 기기에 설치되어 있는 기본 앱인 경우 앱 삭제가 불가할 수 있어요.)
5. Wi-fi 환경인 경우, 다른 Wi-fi 또는 LTE에서 재생 시도
6. Wi-fi 환경인 경우,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후 재생 시도
모두 진행한 이후에도 이용이 원활하지 않다면 아래 [문의 등록]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