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쿠폰 등록 시 안내되는 메시지 중 해당하는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대소문자를 구분하여 쿠폰 코드를 다시 입력해 주세요.
쿠폰 코드의 대소문자를 맞게 입력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그럼에도 해당 메시지가 보인다면, 이미 다른 계정에 쿠폰이 등록된 경우예요. 쿠폰이 등록된 계정으로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gmail.com 계정에 쿠폰이 등록되어 있어요. 이 계정에서 다시 쿠폰을 등록해 주세요.
쿠폰 코드 입력 후 결제 수단까지 입력해 주셔야 등록이 완료돼요.
*****@gmail.com 계정에서 쿠폰 코드 입력 후 결제 수단을 입력하지 않았어요.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 후 다시 쿠폰 등록 절차를 진행해 주세요.
현재 로그인되어 있는 계정에 이미 쿠폰이 등록되어 있어요. (등록 시점: 날짜 및 시간)
현재 로그인되어 있는 계정에 쿠폰 등록이 완료된 경우이니 바로 감상해 주세요.
현재 사용하고 계신 구독권 플랜과 일치하지 않은 쿠폰입니다.
현재 이용 중인 구독권과 다른 종류의 구독권을 등록하신 경우 안내돼요.
(예시. 프리미엄 구독 중 베이직 쿠폰을 등록하는 경우)
해지의 '해지 및 해지 취소 방법을 알려주세요' FAQ 내용을 참고하여 현재 이용 중인 구독권을 해지 신청 후, 기존 구독권이 만료되면 다시 쿠폰을 등록해 주세요.
오늘은 정기 결제일이에요. 해지 신청 혹은 정기 결제가 진행된 이후에 다시 쿠폰을 등록해 주세요.
구글 플레이 결제 수단으로 구독 중 정기 결제일에 쿠폰을 등록한 경우 안내돼요.
구독권을 해지 신청 후 기존 구독권이 만료되면 다시 쿠폰을 등록해 주시거나, 정기 결제가 완료된 이후 다시 쿠폰을 등록해 주세요.
예상치 못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이미 환불이 완료된 쿠폰을 등록하는 경우 안내돼요.
위 내용과 별개로 쿠폰이 등록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과 함께 [문의 등록]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안내해 드릴게요.
- 쿠폰 코드 (쿠폰 코드가 보이도록 캡처 또는 촬영해서 보내주셔도 돼요.)
- 쿠폰 등록 시 안내되는 메시지 캡처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