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소문자를 구분하여 쿠폰 코드를 다시 입력해 주세요.]
- 쿠폰 번호의 대소문자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 안내되는 문구예요. 쿠폰 번호를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세요.
- 혹은 이미 다른 이메일 계정에 쿠폰 번호 등록 후 정기 결제될 카드까지 등록하신 경우예요. 다른 왓챠 가입 계정이 있다면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후 쿠폰이 적용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gmail.com 계정에 쿠폰이 등록되어 있어요. 이 계정에서 다시 쿠폰을 등록해 주세요.]
현재 로그인하신 계정이 아닌 다른 계정에 쿠폰 번호만 등록하고 이후 결제될 카드는 등록을 안 하신 경우예요. 다른 왓챠 가입 계정이 있다면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후 쿠폰 등록을 다시 진행해 주세요.
[현재 로그인되어 있는 계정에 이미 쿠폰이 등록되어 있어요. (등록 시점: 날짜 및 시간)]
현재 로그인되어 있는 계정에 쿠폰이 정상 등록된 상태이니 바로 감상하시면 되어요.
[현재 사용하고 계신 이용권 플랜과 일치하지 않은 쿠폰입니다.]
이미 이용권 구독중인 상태에서는 쿠폰이 등록되지 않아요. 해지 신청 후 이용권 만료되면 다시 쿠폰을 등록해 주세요.
해지는 아래와 같이 신청하실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 모바일 앱: 오른쪽 상단 프로필 > 설정 > 계정(계정 설정) > 해지하기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메뉴 구성이 일부 다를 수 있어요.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부탁드려요.)
- PC 웹: 오른쪽 상단 프로필 > 설정 > 화면 하단의 '해지 신청'
[오늘은 정기 결제일이에요. 해지 신청 혹은 정기 결제가 진행된 이후에 다시 쿠폰을 등록해 주세요.]
구글 플레이 결제로 구독중이고 정기 결제일에 쿠폰 등록 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 후 혹은 정기 결제가 진행된 이후에 다시 쿠폰을 등록해 주세요.
[예상치 못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이미 환불된 쿠폰을 등록하신 경우 안내되는 메시지예요.
위 내용과 별개로 쿠폰이 등록되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과 함께 [문의 등록]으로 문의해 주세요.
- 쿠폰 번호 (혹은 쿠폰 번호가 있는 문자 캡처 화면)
- 쿠폰 등록 시 안내되는 오류 캡처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