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이 수신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왓챠에 가입한 이메일 계정이 유효한가요?
- 왓챠 계정(noreply@watcha.com)이 스팸으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수신 이메일 계정이 휴면 계정인지 확인해 주세요.
- 수신함의 저장 공간을 확인해 주세요.
확인 후 아래 절차에 따라 인증 이메일을 재발송할 수 있어요.
[인증 이메일 재발송 방법]
모바일 앱
- 오른쪽 상단 프로필 클릭
- '계정' 클릭
- '인증하기' 클릭
PC 웹
- 오른쪽 상단 프로필 클릭
- '나의 왓챠' 클릭
- 계정의 '인증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