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 중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세요.
꼭 6 가지 사항 모두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1. 기기 재부팅
2. 오른쪽 상단 프로필 > 저장된 캐시 데이터 삭제 > 앱 삭제 후 재설치
3. Wi-fi 환경인 경우, 다른 Wi-fi 또는 LTE에서 재생 시도
4. Wi-fi 환경인 경우,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후 재생 시도
5. 기기 설정 > 일반 > 날짜 및 시간 > 자동으로 설정 ON
6. HTTPS 우회앱을 사용하고 계시면 왓챠 감상 시에는 잠시 꺼주세요.
위와 같이 진행하신 후에도 재생이 원할하지 않다면 아래 [문의 등록 > 재생 및 사용 오류 > 재생 오류]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