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오류가 해결될 때까지 아래 7가지 방법을 순차적으로 진행해 주세요.
예시) 1번으로 해결 안되면 2번 진행 > 2번으로 해결 안되면 3번 진행 > ...
1. 기기 재부팅
2. 왓챠 앱 오른쪽 상단 프로필 클릭 > '저장된 캐시 데이터 삭제' 클릭
3. 왓챠 앱 삭제 후 재설치
4. 기기 설정 > '일반' 클릭 > '날짜 및 시간' 클릭 > '자동으로 설정' ON
5. Wi-fi 환경인 경우, 다른 Wi-fi 또는 LTE에서 재생 시도
6. Wi-fi 환경인 경우,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후 재생 시도
7. https 우회앱을 사용하고 계시면 왓챠 감상 시에는 잠시 꺼주세요
모두 진행한 이후에도 이용이 원활하지 않다면 아래 [문의 등록]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