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를 이용하기 위한 최소 사양은 아래와 같아요. 아래 버전에서는 왓챠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을 수 있어요.
- 안드로이드 버전 5.0(롤리팝) 이상
아래와 같이 일부 기기에서는 제조사 OS 개발 환경에 따라 재생이 제한될 수 있어요.
(* 커스텀 펌웨어 또는 루팅한 경우 재생이 불가합니다.)
- LG V10(OS 7.0 이상)
- 블랙베리 키원
- 레노바 요가 탭
- 기타 직수입된 외산 기기
- 일부 테클라스트(teclast) 기기
- 일부 IPLAY 기기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오류가 해결될 때까지 아래 7가지 방법을 순차적으로 진행해 주세요.
예시) 1번으로 해결 안되면 2번 진행 > 2번으로 해결 안되면 3번 진행 > ...
1. 기기 재부팅
2. 기기 설정 > '애플리케이션' 클릭 > '왓챠' 클릭 > '저장공간' 클릭 > '데이터 삭제' 클릭
* 캐시가 아닌 데이터를 삭제해 주세요.
3. 왓챠 앱 삭제 후 재설치
(왓챠 앱이 기기에 설치되어 있는 기본 앱인 경우 앱 삭제가 불가할 수 있어요.)
4. Wi-fi 환경인 경우, 다른 Wi-fi 또는 LTE에서 재생 시도
5. Wi-fi 환경인 경우,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후 재생 시도
6. 기기 펌웨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기기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클릭 > '다운로드 및 설치' 클릭
7. 기기 설정 > '일반' 클릭 > '날짜 및 시간' 클릭 > '날짜 및 시간 자동 설정' ON
* 왓챠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자와 공식 계약된 콘텐츠로 DRM(콘텐츠 보호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DRM이 호환되지 않을 경우 감상이 어려울 수 있어요.
모두 진행한 이후에도 이용이 원활하지 않다면 아래 [문의 등록]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