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플레이어에서 음소거가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감상 플레이어 페이지에서 하단에 스피커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볼륨을 높이거나, 키보드의 위 화살표 (⬆︎) 버튼을 눌러 음량을 조절해 보세요.
2. 윈도우 혹은 Mac에서 음소거가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윈도우 우측 하단 스피커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 볼륨을 조절해 보세요.
3. 스피커 혹은 이어폰에서 음소거가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사용하시는 스피커나 이어폰의 볼륨을 조절해 보세요.
4.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감상하시는 경우 '진동모드'를 해제해 주세요.
위와 같이 진행 후에도 소리가 나오지 않는다면 아래 [문의 등록 > 재생 및 사용 오류 > 재생 오류]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