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절차에 따라 변경해 주세요.
* 기본 프로필에서만 변경할 수 있어요.
* 키즈 또는 추가 생성한 프로필에서는 변경할 수 없어요.
[이메일 변경 방법]
모바일 앱
- 오른쪽 상단 프로필 클릭
- '계정' 클릭
- '이메일 변경' 클릭
- 새로운 이메일 입력
- '확인' 클릭
- 새로운 이메일로 발송된 메일에서 '인증하기' 클릭
PC 웹
- 오른쪽 상단 프로필 클릭
- '나의 왓챠' 클릭
- 계정의 '이메일 변경' 클릭
- 새로운 이메일 입력 후 '저장' 클릭
- 새로운 이메일로 발송된 메일에서 '인증하기' 클릭
* 이메일을 변경하면 모든 기기에서 다시 로그인해야 해요.
‘이미 존재하는 이메일입니다’ 라고 뜨나요?
다른 이메일을 입력해 주세요. 또는 이미 존재하는 왓챠 이메일 계정을 탈퇴 후 변경해 주세요.
탈퇴 후 변경하는 방법은 아래 절차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탈퇴 방법]
모바일 앱
-
- 이미 존재하는 왓챠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
- 오른쪽 상단 프로필 클릭
- '계정' 클릭
- '탈퇴하기' 클릭
PC 웹
-
- 이미 존재하는 왓챠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
- 오른쪽 상단 프로필 클릭
- '나의 왓챠' 클릭
- 회원 탈퇴의 '탈퇴하기' 클릭
* 왓챠 계정 이메일로 발송된 탈퇴 이메일에서 탈퇴를 완료해 주세요.
⠀⠀
[비밀번호 변경 방법]
모바일 앱
- 오른쪽 상단 프로필 클릭
- ‘계정’ 클릭
- ‘비밀번호 변경’ 클릭
- 새로운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클릭
PC 웹
- 오른쪽 상단 프로필 클릭
- '나의 왓챠' 클릭
- 계정의 '비밀번호 변경' 클릭
- 새로운 비밀번호 입력 후 '저장' 클릭
*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로그인된 모든 기기에서 다시 로그인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