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 중인데 구독권이 없다고 안내되나요?
* 왓챠에서 ‘구독’ 탭에 들어갔을 때, ‘구독 시작하기’ 분홍색 띠배너가 안내되는 경우에 해당해요.
애플 앱스토어 결제는 애플 정책에 의해 Apple에서 진행되며 결제 후 구독권 등록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어요. 우선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세요.
- 왓챠 앱 접속
- 분홍색 띠배너의 '구독 시작하기' 클릭(배너가 보이지 않는다면, [오른쪽 상단 프로필 > 구독권 없음] 옆 '구매하기'를 눌러주세요.)
- 구독권 선택 화면에서 가장 아래까지 스크롤 내리기
-
화면 하단의 'App Store 구매내역 복원하기' 클릭
구매내역 복원 후에도 구독권이 복원되지 않는다면 아래 절차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다른 계정의 이메일 주소에 구독권이 있다고 얼럿이 뜨는 경우
얼럿에 안내된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 후 감상해 주세요.
'복원할 구매 내역이 없어요' 얼럿이 뜨거나, 구독권이 계속 들어오지 않는 경우
아래 절차에 따라 애플에 환불 신청하신 후, PC 왓챠 웹사이트에서 카드/휴대폰 소액/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 결제로 구독권을 구매해 주세요. 애플 앱스토어 결제 환불과 상관없이 바로 구독권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 이후에 애플 앱스토어 결제 환불이 안 된다면 꼭 아래 [문의 등록]으로 연락 주세요.
[환불 방법]
방법 1. 애플 고객센터의 Apple에서 환불하기 방법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방법 2. 애플 ID가 외국 계정인 경우 '문제 선택'이 안 될 수 있어요. 아래 애플 유선 고객센터로 환불 신청해 주세요.
- 애플 유선 고객센터: 080-333-4000
- 애플 지원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