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 중 문제가 있다면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세요.
꼭 6 가지 사항 모두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1. 왓챠 홈에서 리모콘의 '이전' 버튼 5초간 누르기
2. TV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설정 > (전체 설정) > 고객지원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자동 업데이트'로 해두시길 권장드려요.
3. TV의 전원 코드를 분리한 후 3분 뒤 재연결
4. 왓챠 앱 재설치
- 삼성: 리모컨의 '홈' 버튼 > 앱스(Apps)로 이동 > 오른쪽 상단 '설정(톱니바퀴)' 선택 > 재설치할 앱 WATCHA로 이동 시 선택 메뉴가 뜸 > 아래 방향으로 이동하여 '재설치' 선택
(* 기본 제공 앱인 경우 삭제가 불가할 수 있어요.) - LG: 리모컨의 '홈' 버튼 > 앱 목록 편집 > 삭제할 앱 선택 > 앱 아이콘 위 휴지통 아이콘 선택 후 삭제 > LG 콘텐츠 스토어 접속 > WATCHA 검색 후 설치
5. Wi-fi 환경인 경우, 다른 Wi-fi 또는 LTE에서 재생 시도
6. Wi-fi 환경인 경우,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후 재생 시도
위와 같이 진행하신 후에도 재생이 원할하지 않다면 아래 [문의 등록 > 재생 및 사용 오류 > 재생 오류]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