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가 되었는데 이용권이 없다고 나오나요? 아래와 같은 사유로 인해 이용권이 안 보일 수 있어요.
이용권을 구매한 아이디가 아닌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한 경우
이용권을 구매한 이메일 주소가 아닌 다른 이메일로 로그인 하셨을 수도 있어요. 평소 사용하시는 다른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을 시도해 주세요.
잔액 부족, 결제 정보 변경, 한도 초과 등 자동 결제가 실패되어 정상적으로 이용권이 지급되지 않은 경우
다른 결제 수단으로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위와 같이 진행 후에도 이용권이 없다고 나온다면 [문의 등록]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