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 중인데 구독권이 없다고 안내되나요? 아래와 같은 사유로 인해 결제는 되었지만 구독권 등록이 안 되었을 수도 있어요.
* 왓챠에서 ‘구독’ 탭에 들어갔을 때, ‘구독 시작하기’ 분홍색 띠배너가 안내되는 경우에 해당해요.
구독권을 구매한 아이디가 아닌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한 경우
구독권을 구매한 이메일 주소가 아닌 다른 이메일로 로그인 하셨을 수도 있어요. 평소 사용하시는 다른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을 시도해 주세요.
잔액 부족, 결제 정보 변경, 한도 초과 등 자동 결제가 실패되어 정상적으로 구독권이 지급되지 않은 경우
다른 결제 수단으로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위와 같이 진행 후에도 구독권이 없다고 나온다면 [문의 등록]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