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오류가 해결될 때까지 아래 7가지 방법을 순차적으로 진행해 주세요.
예시) 1번으로 해결 안되면 2번 진행 > 2번으로 해결 안되면 3번 진행 > ...
1. 최신 버전 업데이트
주소창에 whale://help 입력 > 현재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
* 최적의 감상을 위해 브라우저는 항상 최신 버전으로 유지해 주세요.
2. 쿠키 및 캐시 데이터 삭제
주소창에 whale://settings/clearBrowsingData 입력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와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모두 체크 > 기간 '전체 기간' 클릭 > '데이터 삭제' 클릭
3. 기기 재부팅
4. 웨일 브라우저 삭제 후 재설치
5. DRM 모듈 최신 버전 업데이트
주소창에 whale://components 입력 > Widevine Content Decryption Module의 '업데이트 상태 확인' 클릭
* Widevine Content Decryption Module 항목이 업데이트되지 않는 경우 아래 절차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다른 모든 항목 업데이트 > 브라우저 종료 및 재실행 후 다시 업데이트 진행
6. Wi-fi 환경인 경우, 다른 Wi-fi 또는 LTE에서 재생 시도
7. Wi-fi 환경인 경우,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후 재생 시도
모두 진행한 이후에도 이용이 원활하지 않다면 아래 [문의 등록]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왓챠를 지원하는 다른 크롬, 엣지, 파이어폭스, 사파리 브라우저에서 감상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