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순서대로 하나씩 진행해 주세요.
꼭 6 가지 사항 모두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1.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주세요.
파이어폭스 주소창에 about:preferences#general 입력> Firefox 업데이트 > 현재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
* 최적의 감상을 위해 브라우저는 항상 최신 버전으로 유지해 주세요.
2.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및 '캐시된 웹 콘텐츠' 삭제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점 세개 아이콘 클릭 > 환경 설정 > 개인 정보 및 보완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 데이터 지우기
3. PC 혹은 노트북 기기 재부팅
4. 파이어폭스 삭제 및 재설치
5. Wi-fi 환경인 경우, 다른 Wi-fi 또는 LTE에서 재생 시도
6. Wi-fi 환경인 경우,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후 재생 시도
위와 같이 진행하신 후에도 재생이 원할하지 않다면 아래 [문의 등록 > 재생 및 사용 오류 > 재생 오류]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문제가 해결될 때 까지 왓챠를 지원하는 크롬, 엣지, 웨일, 사파리 브라우저에 감상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