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오류가 해결될 때까지 아래 6가지 방법을 순차적으로 진행해 주세요.
예시) 1번으로 해결 안되면 2번 진행 > 2번으로 해결 안되면 3번 진행 > ...
1. 최신 버전 업데이트
주소창에 about:preferences#general 입력 > 'Firefox 업데이트'에서 현재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
* 최적의 감상을 위해 브라우저는 항상 최신 버전으로 유지해 주세요.
2. 쿠키 및 캐시 데이터 삭제
주소창에 about:preferences#privacy 입력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의 '데이터 지우기' 클릭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와 '임시 캐시된 파일 및 페이지' 체크 > 시간 범위 '전체' 클릭 > '지우기' 클릭
3. 기기 재부팅
4.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삭제 후 재설치
5. Wi-fi 환경인 경우, 다른 Wi-fi 또는 LTE에서 재생 시도
6. Wi-fi 환경인 경우,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후 재생 시도
모두 진행한 이후에도 이용이 원활하지 않다면 아래 [문의 등록]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왓챠를 지원하는 다른 크롬, 엣지, 웨일, 사파리 브라우저에서 감상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