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왓챠 고객센터 헬프 센터 홈 페이지
로그인
  1. 왓챠 고객센터
  2. 재생 및 사용 오류
  3. 재생 및 사용 오류
재생 및 사용 오류
  • 셋톱 박스에서 화면이 검게 나오면서 재생이 안 돼요.
  • 웹에서 재생 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Shaka Error 6007' 이 안내돼요.
  • Apple 모바일 및 태블릿 앱에서 재생 및 사용이 원활하지 않아요.
  • Android 모바일 및 태블릿 앱에서 재생 및 사용이 원활하지 않아요.
  • 삼성/LG 스마트 TV에서 재생 및 사용이 원활하지 않아요.
  • 크롬(Chrome) 브라우저에서 재생 및 사용이 원활하지 않아요.
  • 엣지(Edge) 브라우저에서 재생 및 사용이 원활하지 않아요.
  • 웨일(Whale) 브라우저에서 재생 및 사용이 원활하지 않아요.
  • 파이어폭스(Firefox) 브라우저에서 재생 및 사용이 원활하지 않아요.
  • Android TV, 셋톱 박스에서 재생 및 사용이 원활하지 않아요.
  • Apple TV에서 재생 및 사용이 원활하지 않아요.
  • 크롬캐스트 연결 아이콘이 안 보여요. 혹은 재생 및 사용이 원활하지 않아요.
  • 로드 속도가 느리고 버퍼링으로 인해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요.
  • PC 웹에서 화질이 별로예요. 좋은 화질로 볼 수 없나요?
  • PC 외 기기에서 화질이 별로예요. 좋은 화질로 볼 수 없나요?
  • LG 시네빔에서 재생 및 사용이 원활하지 않아요.
  • 플레이스테이션 5에서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요.
  • 크롬캐스트 1세대에서는 재생이 어려운가요?
  •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 왓챠 서비스 이용약관
  • 왓챠피디아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 방침
  • 회사소개
  • 채용정보
  • 고객센터 문의 등록 바로가기 / 02-515-9985 (유료)
  • 제휴 및 대외 협력 https://watcha.team/contact
  • B2B 이용권 구매 문의 쿠프마케팅 (jinu1005@coop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