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왓챠 고객센터 헬프 센터 홈 페이지
로그인
  1. 왓챠 고객센터
  2. 재생 및 사용 오류
  3. [재생 및 사용 오류]
[재생 및 사용 오류]
  • [공지] 왓챠 PC 웹 브라우저 최소 지원 버전 업데이트 안내
  • 웹에서 '알 수 없는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에러코드: 6007)' 가 안내되어요.
  • Apple 모바일 및 태블릿 앱에서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요.
  • Android 모바일 및 태블릿 앱에서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요.
  • 삼성/LG 스마트 TV에서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요.
  • 크롬(Chrome) 브라우저에서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요.
  • 엣지(Edge) 브라우저에서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요.
  • 웨일(Whale) 브라우저에서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요.
  • 파이어폭스(Firefox) 브라우저에서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요.
  • Android TV, 셋톱 박스에서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요.
  • Apple TV에서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요.
  • LG 시네빔에서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요.
  • 플레이스테이션 5에서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요.
  • 로드 속도가 느리고 버퍼링으로 인해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요.
  • PC 웹에서 화질이 별로예요. 좋은 화질로 볼 수 없나요?
  • PC 외 기기에서 화질이 별로예요. 좋은 화질로 볼 수 없나요?
  • 크롬캐스트 연결 아이콘이 안 보여요.
  • 크롬캐스트 1세대에서는 재생이 어려운가요?
  •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 '서비스 보안 강화 조치로 Internet Explorer 등 일부 브라우저에서는 재생 기능이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라고 나와요.
  • 크롬 브라우저는 어떻게 설치할 수 있나요?
  • 왓챠 서비스 이용약관
  • 왓챠피디아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 방침
  • 회사소개
  • 채용정보
  • 고객센터(이용 및 결제) 02-515-9985 (유료)
  • 제휴 및 대외 협력 https://watcha.team/contact
  • B2B 이용권 구매 문의 쿠프마케팅(jinu1005@coopnc.com / 070-4020-5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