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왓챠 고객센터 헬프 센터 홈 페이지
로그인
  1. 왓챠 고객센터
  2. 결제 및 이용권
  3. 결제
결제
  • [왓챠 개봉관] 모바일 앱에서는 왓챠 캐시로만 콘텐츠 구매가 가능한가요?
  • 왓챠 캐시로 정기 이용권을 구독할 수 있나요?
  • [왓챠 개봉관] 콘텐츠 구매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 [왓챠 개봉관] 개별 콘텐츠를 구매하면 이후에 자동으로 정기 이용권이 결제되나요?
  • [왓챠 개봉관] 등록한 결제 수단(카드)을 알고 싶어요.
  • [왓챠 개봉관] 등록한 결제 수단(카드)을 변경 또는 삭제하고 싶어요.
  • [왓챠 개봉관] 왓챠에 등록한 결제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왓챠 개봉관] 왓챠에 등록한 결제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 [왓챠 개봉관] 콘텐츠를 구매했는데, 감상하려면 다시 결제하라고 떠요.
  • [왓챠 개봉관] 대여로 구매한 콘텐츠를 소장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 [왓챠 개봉관] 정기 이용권을 구독 중인데 왓챠 개봉관은 따로 구매해야 하나요?
  • 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 구글 플레이/애플 결제와 카드/휴대폰 소액/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 결제한 이용권은 다른가요?
  • 이용권 만료일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이용권 구독 중 자동 결제가 실패됐어요.
  • 결제가 되지 않아요.
  • 카드 결제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 법인 카드/기프트 카드/알뜰폰으로 결제 가능한가요?
  • 왓챠 서비스 이용약관
  • 왓챠피디아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 방침
  • 회사소개
  • 채용정보
  • 고객센터(이용 및 결제) 문의 등록 바로가기 / 02-515-9985 (유료)
  • 제휴 및 대외 협력 https://watcha.team/contact
  • B2B 이용권 구매 문의 쿠프마케팅(jinu1005@coopnc.com / 070-4020-5289)